웹을 통해 새로운 창조를 꿈꾸는 인간 - kimdirector
www.kimdirector.co.kr Photo by unsplash.com
kimdirector
Creative Web & Mobile UI/UX Planner and Designer
Humans dreaming of new creation through the UI/UX



GUESTROOM
Download Review
HOME GUESTROOM Download Review
깔끔한 스타일 예쁜 글씨체 폰트다운!
Posted by kimdirector | 2015.04.23 | Hit : 12777
폰트 글씨체 무료
목록보기이전보기

안녕하세용. 벌써 주말이 다가오다니 시간이 엄청 빨리지나가는것 같아요!
분노가 살짝 담긴 포스팅이기도 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자료를 또 모아왔습니다
이번에는 깔끔한 스타일의 예쁜 글씨체들입니당.
 
근데...왜 분노가 살짝담겼냐구용??
이전에 폿팅했던 것들도 있는데 비공개를 해버리는 바람에 ㅠㅠ쿠오오오....
 
아무튼!! 전부다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서 이용가능하며 제 기준선에서 괜찮은 것들만 모아서 보았습니다!
 
담아가실땐 제발 한번씩만 담아가시구용. 상업적으로 사용하면 안되는점 아시죠??
개인적으로 사용하시길 바라면서 다양하게 여기저기에 활용할 수 있으니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용
 
그리고 모바일용 아니예용 엉엉
PC에서만 사용한것들이니 PC로 적용하셔서 이용해주세용:)
 

THE 외계인설명서
이름이 특이하죠?? 근데 뭔가 귀염적이면서도 반듯한게 심플하니 보기좋은 것 같아요.
근데 왜... 외계인사용설명서일까요?? 폭풍 궁금해져요!!
 

210 러블리베이비
저번에 올린거지만 역시나도 예뽀요. 진짜 사랑스러운 아기느낌이라고나 할까용?? 개인적으로 영문보다는 한글이 더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동글동글한 느낌이 다시봐도 앙증맞음*_*
 

210 앱굴림
영문도 귀엽고 한글도 귀여운 요거는 진짜 반듯한느낌이 제일 최고인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210 만복이
이것도 이름이 웃껴요 만복이라닠ㅋㅋㅋㅋㅋ 폰트는 귀여운데 이름이 은근 안어울리면서도 잘 어울리는 듯한 느낌인 것 같죵??

 
배달의민족 주아
제가 자료공유 포스팅을할때 마다 대표이미지에 제목으로 요걸 사용하고있어요. 진짜 너무 자주 사용할 정도로 애정하고 빠져있는 폰트랍니다:)
반듯한느낌에다가 또박또박 쓴느낌. 한눈에 쏘옥들어오는게 완전 내스타일이야~
 

배달의민족 한나
배달어플 다들 보셨을꺼예용! 거기에 사용된 건데용 뭔가 고딕체이지만 조금 더 귀여운듯한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좀 시크해 보이기도 하고 뭔가를 강조해야 할나 중요한 부분을 표시할때 이걸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요ㅎㅎ
 

훈 정글북
한때 제가 푸욱 빠져있던것중 하나 요것도 좀 예쁘죠? 말로 표현할수 없는 깔끔함?! 아무튼 귀엽지만 시크해보이는 느낌이들어요~
 

훈 점보맘보
요것도 한때 엄청 썼던ㅋㅋㅋ 이건 자유분방한 느낌의 고딕체같은데 뭔가 눈에 더 잘 들어오고 개성이 느껴져서 강조할 때 사용하기엔 진짜 딱이예요! 제가 사용해봐서 그느낌알아요~ㅋㅋㅋㅋ
 

타이포 명탐정
요것도 심플하죠잉? 게다가 아기자기한 느낌도 있는 듯 해요. 은근 타이포체에 괜찮은 것들이 많더라구용!!
 




타이포 팩토리(L,M,B,EB)
이건 두께가 조절이 가능해서 더좋아요. 개인적으로 저는 두꺼운 걸 좋아해서 보통 B,EB 이두개를 많이 사용해요. 두꺼운게 눈에 좀더 잘들어오는것 같아요. 물론 제생각입니다;; 요것도 포인트줘야 할 부분에 깔끔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아이스께끼
요건 보자마자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더라구요~ 옛날에는 아이스박스 들고 '아이스께끼' 하면서 돌아다니는 분들도 있으셨다고 하시던데... 저는 주로 옛날에 남학생들이 짓굳은 장난이 생각나더라구요ㅋㅋ 암튼 요것도 심플하면서 큐티하네요!
 

자막체
TV에서 자주보던 글씨체죠?ㅎㅎ 영화관에서도요~ㅋㅋㅋ 자막으로 사용해서 그런지 뭔가 심플하면서도 눈에 잘 들어오는게 굿!!

아띠체
이름만큼이나마 카와이하네용~ㅋㅋ 전 요렇게 동글동글한 느낌이 너무좋아요~ 게다가 두꺼워서 더 좋은것같네요:)
 
어떤느낌인지 미리보기로 잘보셨나요?
여기까지 제가 모아둔 깔끔한 스타일의 예쁜글씨체 폰트들이였어요^-^


폰트 다운로드 받기
본 폰트의 다운로드는 해당 블로그에서 첨부파일을 받으시면 됩니다.

Posted by kimdirector | 2015.04.23 | Hit : 12777
Origin http://blog.naver.com/llss__/220294626827
Tags 폰트 글씨체 무료
Trackback http://www.kimdirector.co.kr/bbs/zerotb.php?id=Download&no=99

COMMENT
Commented by kimdirector
2015.04.23 12:29:38 X
본 내용은 서나님의 블로그 내용입니다. 예쁜 글씨체들이 많이 있네요.
글씨체를 다운받기 위해서는 서나님의 블로그를 방문해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목록보기 이전보기
GUESTROOM
Leaders Story
Download Review
Practical Use Tip
IT Information & News
Insight Story
Best View Contents
Category Cloud
About us Review Portfolio Design Review Leaders Story Mobile UXD IT Information Web Identity Everyday Story Mobile Life Webdesign
Web Standard Homepage Work Web Plan Report Practical Use Tip Inspiration Download Recommend Site
Tags
2015 디자인 솔루션 유튜브 속도 플래시 사물인터넷 악성코드 디자인 로고 홈페이지 로고 로고디자인 CIP 스티브잡스 Design 모바일 일러스트 문제 글꼴 벡터 성공 트위터 개발자 웹기획 셀렉트박스 리소스 아이폰 홈페이지 스마트폰 그래픽 디자이너 인터페이스 크리에이터 빙그레 온라인광고 기술 안드로이드 쇼핑몰 빅데이터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