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 명의 VC와 백만장자 기업이 이 새로운 산업에 수십억 달러를 쏟아붓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 새로운 "메타버스"에 지분을 갖기 위해 리브랜딩하고 있습니다. Web3는 거대 기업의 레이더에 있고 우리는 돈이 있는 곳에 견인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자인 애호가로서 이것이 사용자 경험과 web3 및 블록체인 디자인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논의하고 싶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및 기타 암호화폐의 인기도 투자할 수 있는 최신 자산 클래스로 간주되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다른 요인과 마찬가지로 개인은 인터넷의 잠재적인 미래에 흥분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의 초기 과대 광고는 트렌드가 되기 시작했으며 인터넷의 미래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주로 Web3 공간에 집중되어 있으며, 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