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서비스 디자인의 11가지 원칙서비스 디자인은 사용자와 고객의 요구에 맞게 서비스를 조정하는 것입니다. 기존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처음부터 새로운 서비스를 구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디자인이란 무엇인가”, 서비스 디자인은 어떤 모습이며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우리는 다음 원칙이 핵심이라고 믿습니다. 1. 명확한 목표, 목적 및 실행 가능한 지표 설정향후 서비스의 목표 또는 비전을 고려하고 다시 작업하여 조직에서 효율성을 측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행 가능한 메트릭을 정의하십시오. 이는 목표에 대한 명확한 조정을 생성할 뿐만 아니라 실행 가능한 메트릭을 설정하여 의사 결정을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할애하고 피드백을 수집하고 지표를 검토하고 팀과 통찰력을 공유하는 프로세스를 정의하십시오.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