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고객 관계 및 참여를 구축하는 데 자사 데이터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피드백의 힘을 굳게 믿으며 타사 쿠키가 과거의 일이 되면서 자사 데이터가 지속적인 고객 관계 및 참여를 구축하는데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으며, 피드백에 대해서 세 가지 주요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고객 피드백 프로세스 및 문화에서 배우는 방법 확장 가능한 고객 피드백 방식 고객 옹호자를 식별하고 가장 큰 지지자가 되는 방법 고객 피드백 프로세스 및 문화에서 배우는 방법 우리는 실시간 데이터 수집의 주요 지지자입니다. 문제가 발생한 시점에 정보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사물을 잊는 경향이 있거나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수록 경험이 왜곡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발생하는 순간을 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