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인터넷(또는 간단한 매체) 검색을 통해 현재 또는 미래의 디자인 트렌드에 대한 많은 기사를 찾을 수 있습니다. UI 디자이너에게는 뉴모피즘이 도입되고 스큐어모피즘은 배제됩니다. 로고 디자이너는 단순한 기하학과 가변 유형을 많이 보게 될 것입니다. 말 그대로 오늘, 시차 효과와 수평 스크롤링이 몇 년 전에 선호도에서 떨어졌다가 웹 디자인 트렌드에서 복귀할 것이라는 것을 방금 읽었습니다. 트렌드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매년 새로운 목록이 나오고 젊거나 경험이 없는 디자이너는 종종 이러한 트렌드를 작업에 통합하기를 열망합니다. 때로는 고객조차도 그들에게 기대고 싶어 합니다. 그들은 인기를 본질적으로 "내 브랜드에 좋은 것"과 동일시하고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이 특정 스타일을 로고에 사용해야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