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비전은 스토리를 전달하고 사용자와 비즈니스 영향 사이의 스위트 스팟을 해결하는 이상적인 제품 경험에 대한 그림을 그립니다. 이 문서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프로세스 및 스토리텔링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 UX 리더가 할 수 있는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여 중 하나는 실행 시 비즈니스와 고객의 경험을 변화시킬 비전을 만드는 것입니다. 제품 비전은 제품 전략의 한 형태입니다. 비전 스토리텔링은 비전 선언문을 넘어 제품이나 서비스가 사용자의 삶에 어떻게 부합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잘 구성된 비전 스토리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사용자와 비즈니스 요구 사이에서 최적의 지점을 찾아 영향력을 발휘합니다. 종종 사용자와 비즈니스 요구는 충돌하지 않으며 가장 효과적인 비전은 교차점에 있는 혁신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