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기대하는 가치에 목적을 부여하여 재정의할 필요가 있습니다20년 전, 세계 각지의 디자이너들은 개인을 연결하고 모든 사람에게 정보, 엔터테인먼트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는 인터넷의 엄청난 잠재력이라는 간단하고 통일된 비전에 매료되었습니다. 그것은 모두 더 높은 소명처럼 느껴졌습니다. 모든 별은 탐험을 위한 무한한 우주를 만들기 위해 정렬되었습니다. 그 후 몇 년 동안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비전적인 전망을 받아들이고 이러한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의 디자이너가 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문제에 관해서는 우리가 업계, 직업 또는 직업에 합류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았습니다. 우리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에 합류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디지털 리더십의 전형을 구현한 선구자들을 존경했습니다. 불확실한 혁신의 영역을 성공적으로 헤쳐나가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