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영역에서든 탁월하려면 먼저 잘 정의되어야 하고, 이 영역에서 조직의 성공에 대한 합의가 확립되어야 하며, 진행 상황을 측정하기 위한 적절한 메커니즘이 마련되어 있어야 합니다. 고객 경험이란 무엇입니까? 마케팅, 고객 경험(CX), 고객 지원 또는 영업 이사 10명에게 물어보면 10가지 다른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CX가 큰 문제라는 데 동의할 것입니다. CX 개선은 고객을 "기쁨"시키기 위해 상당한 자금과 자원을 투자하고 있는 많은 기업의 이사회와 리더에게 최우선 과제입니다. CSG를 대신하여 Forrester Consulting에서 수행한 484명의 CX 리더에 대한 위탁 글로벌 연구에 따르면, 58%는 현재 CX 이니셔티브 및 전략에 250만 달러 이상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