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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력한 브랜드 평판을 구축하는 방법

kimdirector 2022. 6. 16. 08:06 

우리 대부분은 대중의 이미지에 대해 걱정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우리를 어떻게 보고 생각하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이 아닌 브랜드로 같은 감성을 내보냅니다. 브랜드 평판이 바로 그것입니다! 브랜드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브랜드 평판을 구성합니다. 그리고 오늘날 인터넷은 대중의 인식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브랜드의 온라인 평판은 본질적으로 브랜드 인식을 주도합니다.

 

약간 다른 각도에서 접근하면 고객이나 클라이언트가 모든 단계에서 브랜드와 상호 작용하면서 브랜드와 연관시키는 모든 아이디어와 감정의 총합입니다.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때 어떤 고객 서비스를 받는지부터 회사가 제공하는 애프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평판 관리는 일반적으로 소셜 미디어, 이메일 및 온라인 채팅을 통해 수행됩니다.

 

(브랜드 평판을 브랜드의 고객이나 최종 사용자에게만 한정해서는 안 됩니다. 여기에는 브랜드에 대한 모든 이해 관계자의 의견이 포함됩니다. 고객부터 소매업체, 배송업체, 제조업체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요컨대, 브랜드 평판은 오늘날의 치열한 시장에서 큰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조직에게 가장 중요한 무형 자산입니다.

 

 

 

오늘날의 비즈니스에서 강력한 브랜드 평판의 중요성은 무엇입니까?

브랜드 평판과 같이 마케팅 및 판매 유입경로 의 모든 단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인지도, 관심도, 평가, 헌신, 판매 또는 평판이 무엇이든 강력한 브랜드 평판은 그것을 보완할 뿐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약 94%의 소비자 가 긍정적인 리뷰가 있는 비즈니스를 방문할 가능성이 높아진다고 말합니다. 반대로 92%는 부정적인 리뷰가 있는 비즈니스를 후원할 가능성이 낮아진다고 말합니다.

 

이제 브랜드 평판 작업을 중요하게 만드는 다양한 요소를 살펴보겠습니다.

 

마켓 트러스트

브랜드 평판을 강화하면 비즈니스에서 신뢰 요인을 얻을 수 있으므로 기존 및 잠재 고객이 브랜드를 보다 실용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브랜드가 번성하고 그것이 한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믿으면서 당신에 대한 믿음을 두도록 도와줍니다. 더욱이, 사람들이 확고한 평판을 누리고 있는 브랜드의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은 사실입니다. 특히 사회 구성원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더 높은 매출

브랜드 평판이 무형의 비즈니스 이익만을 가져온다고 믿는다면 진실에서 멀어질 수 없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높은 수익으로 해석되는 더 높은 판매량의 형태로 가시적인 개선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은 강력한 브랜드 평판을 통한 압박 없이는 달성할 수 없으며 브랜드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자신을 위한 틈새 시장을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객 충성도

브랜드가 더 높은 신뢰 수준과 긍정적인 평판을 얻는 데 성공하면 고객은 충성도를 유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할인 패키지 및 저렴한 가격과 같은 경쟁의 다양한 인센티브를 반박하면서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 구매할 것입니다. 고객 충성도는 또한 브랜드를 다른 많은 부수적 혜택, 즉 일정 기간 후에 프리미엄 가격을 요구하도록 이끕니다.

 

경쟁력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시장의 경쟁 수준은 항상 점점 더 높아질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기업이 경쟁 우위 없이 성공하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것이 바로 긍정적인 브랜드 평판이 비즈니스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부분입니다. 경쟁에서 우위를 점한다는 것은 새로운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가능성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브랜드가 더 많은 시장 점유율을 주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입소문

특히 이 디지털 시대에 행복한 고객은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자산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브랜드 앰버서더 역할을 하며, 만족하고 만족하면 무료로 브랜드를 알리고 홍보합니다. 이는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기업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출과 이익 마진을 개선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줍니다.

 

온라인에서 브랜드 평판을 관리하기 위한 최선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다음부터 시작하여 가장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항목에 계속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앞서가기

능동적인 태도는 오늘날의 브랜드 관리자에게 가장 중요한 요건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경쟁자와 대상 고객보다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온라인 브랜딩은 오차 범위가 상대적으로 낮고, 어떤 실수라도 브랜드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무효화시키는 파급효과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런 상황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실수를 빨리 수용하고 문제를 즉시 해결할 수 있을 만큼 낙관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입니다.

 

산출물에 대해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소셜 미디어는 오늘날의 고객을 교육하는 데 놀라운 역할을 하여 매우 지적이고 동시에 까다롭습니다. 거의 모든 것에 대한 대안을 얻기 위해 무한한 매체와 채널을 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브랜드는 시장에서 나쁜 평판을 받는 것을 피하기 위해 배송 시간과 판매 후 서비스에 있어 매우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고객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약속은 과도하게 제공하는" 접근 방식을 권장합니다.

 

자신을 권위자로 세우십시오

당신이 시장에서 최고라는 것을 알고 비즈니스로서 당신의 제안에 대한 완전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더 크고 명확하게 알릴 것입니다. 타겟 고객의 즉각적인 관심을 끌 수 있어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지고 더 많은 매출과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제품의 품질이 고유한 판매 가능성이라고 생각한다면 사람들에게 이에 대해 알려야 합니다. 이 요소를 온전한 힘과 활력과 권위로 과시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시장에서 권위자로 당신의 브랜드를 확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당신의 목표 시장은 당신에게 최고와 최신 정보를 찾기 시작할 것입니다.

 

일관되고 독단적이어야 합니다.

그들이 말했듯이 일관성이 핵심입니다. 올바르게 수행하면 브랜드 평판이 브랜드 수명을 넘어설 것입니다. 사람들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문을 닫은 후에도 당신의 브랜드에 긍정적인 관계를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비즈니스에서 다음 수준의 일관성이 필요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의 품질에서 제공하는 고객 서비스 수준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 브랜딩의 모든 측면에서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처음으로 경쟁업체보다 몇 마일이나 앞서고 높은 서비스 표준을 제공하는 데 한 발짝 물러나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경쟁자를 너무 잘 능가하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소매를 걷어붙이고 스스로 경쟁하게 됩니다.

 

약속을 지키다

브랜드 평판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다면 약속 이행의 중요성을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행복하고 만족스러운 고객의 무리보다 비즈니스를 더 잘 브랜드화하는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약속을 이행하는 것은 고객을 비공식 브랜드 대사로 만드는 수준까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해야 하는 최소한의 일입니다.

 

가치 피드백

이런 식으로 생각을 재정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누구를 위해 제품/서비스를 생산하고 있습니까? 귀하의 고객/고객은 물론입니다! 그것이 그들에게 잘 작동하지 않는다면? 고객의 요구 사항과 취향에 맞게 제품/서비스를 다시 실행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사업은 당신에게 시장에서 나쁜 평판을 얻게 될 것입니다.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고객에게 효과가 없는 부분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부분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수집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해야 합니다. 고객의 불만, 칭찬, 문제, 팁 또는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제공하는 피드백을 수용하고 존중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이 작업을 시작하면 브랜드 평판이 상당히 높아집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브랜드의 도달 범위를 확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비즈니스를 직접 참여시키는 것이 아니라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사람들과 오피니언 리더를 통해 비즈니스를 브랜딩하는 개념입니다. 그들은 또한 간접적으로 브랜드화하여 구두로 옹호하기보다는 실질적인 모범을 보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인플 루언서 마케팅을 사용 하는 마케터의 94%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매우 효과적이며 기존 마케팅보다 ROI를 11% 더 높일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탐닉하는 브랜드는 자신의 메시지에 공감하는 영향력 있는 인물과 자신을 연관시키고, 많은 사람들이 그 메시지에 대해 소속감을 갖게 하는 방식으로 목표 시장에 전달합니다.

 

인플루언서 캠페인은 브랜드가 인플루언서의 열성적인 팔로워로 구성된 기존 커뮤니티를 활용하여 사용하는 브랜드로 기울어지도록 유도합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유명한 YouTubers, Tiktokers 및 블로거가 추종자에게 다양한 브랜드를 사전에 광고하는 방법을 관찰했습니다. 빠르게 증가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보급률 증가는 또한 인플루언서가 탄탄한 팔로워를 확보하고 팔로우하는 커뮤니티에 큰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자신의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자신의 행동과 행동 방식을 모방하려고 노력하는 추종자에게 가족과 같은 존재입니다.

 

결론

경쟁이 날이 갈수록 치열해짐에 따라 목표 시장의 신뢰와 비즈니스를 확보하는 것이 대부분의 회사에서 어려운 일이 되었습니다. 브랜딩을 더욱 중요하게 만듭니다. 훌륭한 고객 경험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고객과 직원 유지, 고객 피드백에 계속 집중하여 고객 중심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십시오.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목표 시장의 관심과 존경을 받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면 그에 따라 매출과 이익이 급증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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