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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가장 좋은 방법

kimdirector 2022. 6. 3. 08:05 

모바일 앱 개발을 성공시키려면 빌드하기 전에 올바른 아이디어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모바일 산업의 유일한 원칙은 아닙니다. 앱 아이디어와 함께 소프트웨어 제품을 성공적으로 개발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올바른 앱 아이디어를 얻은 후에는 이를 검증해야 합니다.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ROI를 얻지 않고 무언가에 돈을 투자하게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 의존하기 때문에 오늘날의 시장에 대해 논의할 때마다 이미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의 수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이 치열한 시대에 성공할 다른 앱 아이디어를 어떻게 만들 수 있습니까? 앱 아이디어가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고 투자 수익을 얻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까요?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에 대해 자세히 논의해 보자!

 

 

 

 

앱 아이디어 검증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정말 필요하십니까?

 

앱 아이디어 검증은 노력이든, 돈이든, 시간이든 어떤 것이 타당하고 적절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기능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유효한 앱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생산했기 때문에 그것은 당신에게 중요합니다. 당신을 위해, 그것은 좋은 아이디어입니다. 그렇다면 앱 아이디어를 다시 확인해야 합니까? 왜 이것을 해야 합니까? 다음 질문에 대한 간단한 답이 있습니다. 앱 아이디어 유효성 검사를 건너뛰더라도 이를 거치면 낭비되지 않는 보험 수준이 포함됩니다. 앱 아이디어 검증은 앱 개발 프로세스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앱 아이디어가 유망한 수익을 가져다줄지 확인하기 때문입니다.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3단계

 

미래의 객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앱 아이디어 유효성 검사는 몇 가지 지침에서 다룰 수 없는 것입니다. 3개의 다른 단계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3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앱 아이디어 얻기

앱 아이디어가 없는 경우 검증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어떻게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까? 어디서 영감을 얻을 것인가? 일부 훌륭하게 작동하는 앱이 실제 문제에서 영감을 받은 것은 사실이지만 동일한 일이 발생할 것이라고 가정할 수도 있고 실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모빌리티 비즈니스에 대한 영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앱스토어에서 자세히 확인하세요.
  • 앱 스토어를 넘어 앱 목록 및 리뷰 사이트로 이동하십시오.
  • 회의 및 모임에 참석하십시오.
  • 누가 자금을 받고 있는지 찾으십시오.

 

2단계: 생존 가능성 연구

모빌리티 도메인으로 시작할 앱 유형 및 카테고리에 대한 기본 개념을 파악한 후 다음 단계가 진행됩니다. 바로 아이디어가 그 자체로 실행 가능한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비즈니스의 미래에서 앱 비용이 얼마인지 설명까지 모두 시장에서 앱의 유효성을 확인하기 위해 수행한 연구의 양에 달려 있습니다.

 

3단계: 시장 적합성 평가앱 아이디어를 검증하는 방법을 알고 나면 앱 개발 절차 주기에 들어가기 전 마지막 단계는 시장이 앱에서 무엇을 기대하는지 평가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는 기본적으로 앱의 기능 세트와 비즈니스 모델의 두 가지를 처리합니다. 경쟁사의 기능을 확인하고 하나의 앱에 통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앱 아이디어 검증 단계를 알았으니 이제 앱 아이디어 검증 전략에 대해 논의해 보겠습니다.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기 위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시간 최적화는 기술과 관련하여 가장 수익성이 높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 업계의 치열한 경쟁을 고려할 때 앱 아이디어를 더 빨리 적용하면 더 유리할 것입니다. 이 분야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몇 가지 전략을 이미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 때 낭비를 줄이는 것도 그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활동을 최대한 빨리 검증하기 위해 고객 연락처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기 위해 몇 가지 다른 전략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앱 아이디어가 투자에 가치가 있는지 여부와 재정적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지 여부를 파악하는 데 유용합니다.

 

1. 상세한 연구를 하라

일반적으로 앱 아이디어가 있으면 이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앱 아이디어를 검증할 때, 즉 철저한 조사를 수행할 때 주요 전략을 잊어버립니다. 따라서 흥분을 제어하고 특정 앱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보해야 합니다. 정보를 얻은 후 선호하는 투자 시장, 가능한 위험 및 해당 부문에 대한 최상의 마케팅 전략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앱 아이디어로 인해 일부 투자자는 빠른 진행을 포기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경쟁은 벤처의 일부이며 건전한 경쟁도 경험할 수 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이 점을 평가할 때 앱 아이디어에 경쟁자가 아직 탐색하지 못한 새로운 측면이 있는지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당신의 아이디어는 아마도 성공으로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기업가는 자신이 다루고 있는 시장을 알고 있습니다. 이 표준 전략은 좋은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연구가 수행될 때 시장이 성장할 수 있지만 항상 향후 몇 년 동안의 전망을 포함해야 합니다. 잘 설계된 앱은 업데이트, 향상된 사용자 경험 및 기능을 통해 수명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이점과 기능을 제공하는 한 지속됩니다.

 

2. 청중의 주요 문제 발견

청중이 매일 사용할 앱을 만들려면 청중의 마음을 읽어야 합니다. 그리고 완벽한 앱 개발 절차를 따르면 가능합니다. 그들이 겪고 있는 문제와 관련하여 가장 혼란스러운 것이 무엇인지 알아내십시오. 그들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까? 해결해야 할 관련 문제가 있습니까? 청중은 문제를 어떻게 설명합니까?

 

그들은 어떤 유형의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까? 더 많은 질문을 하면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훌륭하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이 필요한 정보를 얻으려면 소셜 미디어 그룹의 댓글을 읽으십시오. 타겟 청중의 일부 사람들과 인터뷰를 통해 더 잘 알고 귀중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3. 키워드 조사 실시

이 단계를 통해 사람들이 귀하의 카테고리에 대해 논의하고 있는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앱에 관심이 있는지 이해할 것입니다. 앱 아이디어를 설명하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문구입니다. 먼저 사람들이 귀하의 앱과 서비스를 방문하려고 할 것이라고 생각되는 15~20개의 구문 또는 단어를 입력해야 합니다.

 

목록을 준비한 후 Moz 키워드 탐색기, Ubersuggest 및 Google AdWords와 같은 도구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단어가 가지고 있는 그립을 확인하십시오. 검색량은 사람들이 유사한 앱 아이디어를 찾고 있는지 여부를 명확히 합니다. 얻은 정보는 현재 시장에서 앱 아이디어가 얼마나 매력적인지 명확하게 나타냅니다. 또한, 지금 만들 수 있는 키워드 목록은 주로 다른 여러 단계에서도 나타납니다. 이 단계는 또한 귀하가 선호하는 도메인에 전문화된 앱 개발자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랜딩 페이지 생성 및 트래픽 유도

이것은 쉬운 전략이지만 투자해야 합니다. 앱 아이디어를 설명하고 선언 하는 방문 페이지를 만드세요. 앱의 목업 스크린샷을 포함하세요. 디자이너가 제공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용자가 앱의 향후 출시 날짜에 대한 알림을 받기 위해 이메일 주소를 남길 수 있는 리드 일반 양식을 포함합니다. 유료 검색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Google Ads와 같은 검색 엔진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여 광고 캠페인을 시작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Facebook 광고와 같은 소셜 플랫폼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완료 후 등록한 사용자의 비율을 평가합니다. 동시에 제품을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나중에 앱이 출시되면 모든 판매 리드와 작업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및 마케팅 비용을 포함하여 시작 비용과 예상 수입을 추정합니다.

 

5. MVP 만들기

MVP (Minimum Viable Product)를 구축하여 완전히 정의되지 않은 제품 개발 비용을 줄입니다. 아이디어는 최소한의 리소스 세트를 빠르게 구축하고 특정 그룹과 함께 제품을 이식 및 검사하고 개발된 제품과 클라이언트 간의 상호 작용을 평가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앱 아이디어를 검토하고 어떤 아이디어가 실행 가능하며 어떤 개선 사항이 필요한지 평가하여 경쟁 시장에서 제품을 출시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가 효과적인 것으로 판명되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는 조직을 연구할 수 있습니다. 신중해야 하며 올바르게 선택하면 문제를 해결하는 데 드는 노력, 비용 및 시간을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6. 잠재적 경쟁자의 앱 분석

이것은 앱 개발자가 간과하는 가장 간단하고 중요한 단계입니다. 향후 제품과 동일한 카테고리의 앱을 찾으십시오. 잠재 사용자가 찾을 키워드를 사용하고 권장 섹션을 연구하십시오. iOS와 같은 특정 플랫폼에 관심이 있는 경우 Android 플랫폼을 간과할 필요가 없습니다. Play 스토어도 공부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아마도 거기에서 유용한 것을 발견하거나 독점적인 새로운 앱 아이디어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App Store에서 다른 앱의 경쟁력을 분석하십시오. 피드백과 평가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정보는 사람들이 무엇을 선호하고, 요구하고, 원하는지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사용자가 의견에서 말한 모든 장점과 단점을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앱 개발 실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리뷰 사이트에 앱의 대략적인 버전 업로드

AngelList, ProductHunt 등과 같이 앱 아이디어를 제출할 수 있는 여러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따라서 앱 아이디어를 입력하고 다른 기업가나 새로운 비즈니스 사람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찾으십시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기 위해 목업이나 프로토타입이 크게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웹사이트는 페이지를 열어 앱의 개요와 예상한 기능의 가능한 목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를 사용하여 앱 아이디어를 세상에 알리고 홍보하세요.

 

8. 지원서 홍보

MVP를 개발하기 전이나 후에 앱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앱을 개발하기 전에 앱을 찾는 시장에 대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과대광고를 하십시오. 랜딩 페이지 생성, 소셜 플랫폼 사용, 출시 예정 캠페인 실행. 당신의 제품에 대해 사람들을 흥분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하십시오. 마케팅 캠페인은 단순해야 하며 한 두 줄로 앱의 USP에 대해 명확하게 알려야 합니다. 이점으로 앱을 출시할 때 이미 준비된 잠재 고객을 확보하여 앱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9. 브랜드 인지도 구축

MVP를 성공적으로 개발하고 평가한 후에는 브랜드를 개발해야 합니다. 매일 새로운 데이터를 사용하면 현재 검증된 앱 아이디어가 내일 무효가 될 수 있습니다. 기억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보이지 않고 보이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빠르게 행동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 이미지 및 관련 항목에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려는 본질이 포함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더 나은 시각적 디자인과 아이덴티티에 대한 계획은 사람들이 앱 아이디어의 가치와 기능을 쉽게 이해하도록 돕는 것 외에도 공개적으로 승인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생각

아이디어 검증은 모바일 앱 개발에 중요하지만 다양한 단계에서 필요한 변경 사항과 업데이트를 숙고하는 지속적인 절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앱의 아이디어 검증은 장기적으로 주머니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 아이디어 검증에 대한 FAQ

 

앱 아이디어 검증이란 무엇입니까?
앱 아이디어 검증은 노력이든 돈이든 시간이든 어떤 것이 타당하고 적절하다는 것을 증명하는 기능을 의미합니다.

 

앱 아이디어를 검증하기 위한 전략은 무엇입니까?
자세한 연구를 수행하고, 청중의 주요 문제를 발견하고, 키워드 연구를 수행하고, 방문 페이지를 만들고, MVP를 만들고, 경쟁자의 앱을 분석하고, 앱을 홍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 전략을 따라야 합니다.

 

내 앱 아이디어를 보호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공개 동의서 받기, 앱 이름 및 로고에 대한 상표 등록, 정보 선택적으로 공유하기, 모든 것을 문서화하기 등과 같은 몇 가지 방법으로 앱 아이디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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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내용에는 원문에 있는 링크 부분이 제거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원문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번역 과정에서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 있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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